ショッピングバッグ

“상해에서 프리폴 쇼를 개최하는 것은 코치에
있어서도, 나 개인적으로도 엄청난 순간이다.
상해는 내가 가본 가장 활기차고, 젊고,
현대적인 도시 중 하나이다.”
—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

영화같은 초현실적 분위기: 상해와 뉴욕을 한데 이어주는 "밝은 불빛의 대도시" 컨셉을 담아 네온 사인으로 빛난 런웨이쇼 세트장.

코치 패밀리: 코치가 가장 사랑하는 그와 그녀, 그리고 베버스가 중국에서 발견한 뉴 페이스.

시그니처 드리머 백: Guang Yu의 버전으로 재해석된 렉시의 맹렬한 모습.

Meet The Creatives

이번 컬렉션의 핵심은 중국에서 활동하는 유명 컨템포러리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코치의 마스코트
렉시를 각자의 버전으로 풀어낸 아티스트들의 작품이 액세서리와 레디투웨어에 등장했습니다.

Zhu Jingyi

수묵화 화가이자 크로스 미디어 아티스트 Zhu Jingyi는 오랫동안 전해 내려온 예술 형식을 현대 기술과 접목시키며 전통적인 중국 수묵화를 토대로 한 조각품을 제작합니다. 그는 정통 수묵화 드로잉으로 렉시를 경쾌하게 재해석했습니다.

Yeti Out

팝업 레이브와 레코드 발매를 통해 동서양의 가교 역할을 해오고 있는 뮤직 크루 Yeti Out. 그들의 시그니처인 둥근 얼굴 그래픽에 렉시를 접목시킨 프린트를 레디투웨어와 액세서리에 담았습니다.

Guang Yu

주요 문화 기관들과 함께한 작품들로 잘 알려진 그래픽 아티스트 Guang Yu. 그의 타이포그래피 작품들은 생각과 디자인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이번 코치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 그는 렉시의 이빨을 활용해 맹렬하게 으르렁대는 모티브를 그래피티로 묘사했습니다.

Sui Jianguo

조각가 Sui Jianguo는 중국에서 예술 작품이 탄생하는 과정을 관찰하며 얻은 영감으로 작품을 제작합니다. 그는 이번 컬렉션에서 베버스와의 작업을 통해 렉시 조각상을 일그러진 사진 프린트로 표현해냈습니다.

Discover the Looks